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일기

다이어트에도 건강에도좋은 과일요거트샐러드

운동을 꾸준히하는요즘 그래도 살이 안빠지는것같아 식단관리를 시작하기로했다

식단관리를 너무 무리하게 하게되면 요요가 오게되는거 같아 안할려고했는데 아에 하지않고는 살빼기 불가능 한가보다..ㅠ

​​

그래서 내가 선택한 식단은 바로 ​과일 샐러드
방울토마토가 들어갔으니 과일채
소샐러드라고 해야하나!?
요거트도있으니 요거트 과일 야채샐러드!?

이름짓기 복잡하다..아무튼 나의목적은 맛도좋고 건강애도좋고 그리고 포만감도 있어야한다는거!!

배부르지않으면 밤에 야식의 유혹을 끊어낼수 없을꺼같기에 과일을 정말 듬뿍듬뿍 넣었다!

들어간​재료는 총 바나나 하나와.키위반개,주황방울토마토 8알,붉은 용과 조금,구리고 요플레 한통!

​여기서 잠깐!붉은 용과랑 흰용과의 차이점이 있다면 바로 붉은 용과는 좀더 비싸고 맛있다는거!?

그래서 나는 왠만하면 붉은용과로 산다!!
중국은 한국보다 과일싸고 종류도 많아서 부담없고 정말 좋은듯 ㅎㅎㅎ

​​



먹기전 이렇게 쉐킷쉐킷 잘 섞어주면 간단하게 저녁완성!!

맛도 건강도 다이어트도 한번에 잡는 과일 요플레 채소 샐러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