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유니버셜시티와 가까운 더파크 프론트호텔

​이번 일본 가족여행을 맞아 아빠가 예약하신 더파크 프론트호텔!!

유니버셜스튜디오랑 가까워도 너무 가까운거리!! 걸어서 오분이면 충분할정도로 가깝다! 그래서 그런지 로비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유니버셜 마스코트 지구본 !!


로비에 사진찍을수있는 재미있는 포토존도 마련되어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일본이라그런가 아님 호텔이 좋아서 그런가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다!! 로비에서 체크인 하자마자 방까지 직접 안내해주는 서비스,
택시타고싶다고 하니깐 택시타는곳까지 안내해주고 택시를 불러주는서비스까지
내가 그동안 너무 싼호텔만 이용해서그런지 이런세심한서비스들이 너무 만족스러웠다!!​


우리가족은 4명이랑 한방에 침대가 네개!! 화장실은 변기따로 욕조따로 세면대 따로 있어서 편리했고 무엇보다 세면대가 두개나 있었다는거!
그리고 모두가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위생상태!! 두말할필요없이 깔끔하고 좋았다!!

기본으로 일회용면도기 치약칫솔 스킨로션 클렌징오일 폼클렌징 바디워시 샴푸가 준비되어있으면 심지어 욕조에 물받아놓고 풀어쓸수있는 향기로운 입욕제까지 준비되어 있었다.​


호텔로나오면 다양한 쇼핑거리도 먹거리도 있다!! 하지만
더파크프론트호텔 단점은 우메다나 돈키호테등 유명한곳을 갈려면 너무 멀다는거 ㅠ 우리는 차없이 주유푸리패스 끊어서 지하철타고다녔는데 너무 고생이였다!ㅠㅠㅠ

이사진은 우리가 묵은 방에서 내려다보이는 유니버셜스튜디오!!
첫번째사진은 아침일곱시였나!? 일어나자마자 커텐걷고 내려다 본건데 벌써부터 사람이 바글바글!! 언제 오픈할지모르는 유니버셜재팬을 기다리는 사람들!!
다음에 포스팅하겠지만 우리가족은 그전날 유니버셜스튜디오를 갔다왔는데
우리는 호텔이랑 가까워서 아침에 여유롭게 호텔조식든든히 먹고 갔지만 다른사람들은 여기까지 오는데 한식간씩 걸려서 밥도못먹고 추운데 줄서서 빵을 먹고있더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