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X 먹거리 추천 냉장햄버거편


​​“피엑스 추천템 햄버거 리뷰”


안녕하세요~ 얼마전 장교 오빠덕분에 엄마와 안양에 있는 군마트로 장을 보러 갔다 왔습니다

주말에 가면 항상 냉장 냉동산품이 동이나 있었는데 월요일에 가니 가득가득 차있더라구요
그래서 처음 발견한 냉장 햄버거들!! 종류는 더 많았는데 그중애 맛있어 보이는 것들로 골라 왔어요 ㅎㅎ



제일 처음 먹은 ​화끈 치즈버거 ​왜 화끈인지 잘모르겠어요...그냥 평범 치즈버거라 해도 될꺼같은데 ㅎㅎ 속내용물을 보니 피클과 양배추 그리고 고기패티 치즈가 있었어요

양배추가 더 있으면 좋았겠지만 싼가격에 비하면 나쁘지 않은 퀄리티라 생각합니다 ! 이문장 토스 공부하면서 영어로 줄기차게 외우던건데 여기다 써먹게 되다니 .. ㅎㅎ


그리고 두번째 ​데리야끼 치즈버거 ​​첫번째 화끈 치즈버거처럼 고기패티 치즈가 있었고 그와 다르게 피클 양배추가 다져져서 소스와 함께 뭉쳐 있었습니다.

전자렌지 돌리기전 뭉쳐진 부분은 좀 골고루 펴발라서 돌려줬더니 맛이더 좋은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처음먹었던것보다 더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먹은 ​​바베큐 치즈버거 ! 두번째 사진 손이 왜이렇게 쭈글쭈글하게 나왔는지....ㅠㅜ

마지막 바베큐 치즈버거도 양배추 피클이 다져져서 들어있었어요!! 이아이도 데우기전 뭉쳐있는 야채와 소스를 잘 펴발라줬습니다!

어쩌다 보니 먹은순으로 맛있었는데 마지막으로 먹은 이 바베큐 치즈버거가 일순위에요!! 바베큐소스가 달달하니 데리야끼버거랑 비슷하지만 간이 더 잘맞았던거 같아요
그에비해 화끈치즈버거는 좀더 싱거운 편인데 야채 씹는 식감이 좋았어요!! 굳이 따지면 삼위이긴하나 맛없진 않다는거!!

혹시몰라 한개씩 맛있어보이는 3종류로만 사왔는데 담에가면 더많이 쓸어 담아 와야할꺼같아요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