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한국일상/온유 말티즈 이야기

강아지 애착 인형,수건,배개 ,담요,수건


온유를 키우기전 이모집에 놀러갔을때 하늘이가 분홍색 애착 담요가 있는게 신기했었다! 그담요만 유독 빨면서 발로 조물조물하는게 귀여웠는데 우리 온유도 그런 애착 쿠션이 생겼다는거!


온유가 어릴때 내가 중국에서 사온 강아지 집속에 있던 쿠션?배개? 인데 어찌나 물고 조물딱 거렸는지 빨아도 때가 타보인다..ㅋㅋㅋㅋㅋ

빨다가 잘때 안고도자고 배고도 자고 완전 만능 ㅎㅎㅎ



의도치 않은 사진에 깨알 출연도하는...!


못말리는 온유의 애착 배개 사랑

어제는 입벌리고 배개물고 잠이들어서 저상태로 코도 골았다 ..대단해 ㅎㅎㅎ